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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에대한 시정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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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1. 1.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사항이 있을 경우
    • 즉시 사실 확인 조치하고, 그 사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시일이 걸리는 사항일 경우에는 중간 상황이나 그 결과를 게시 또는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2. 2. 찾고자 하는 자료가 없는 경우
    • 이미 대출된 자료에 대해서는 반납 예정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시급한 자료에 대하여는 도서관 간 상호 대차를 이용해 소장 도서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공익성과 객관성 등을 다각적으로 검토하여 자료를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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