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기관명 | 교육명 | 운영기간 | 접수기간 | 교육대상 | 신청대상 | 모집인원 | 예약상태 |
---|---|---|---|---|---|---|---|---|
869 |
기관명 시민도서관 |
교육명 [집합] 출판사 연계 작가 북토크 |
운영기간 2025/06/25 ~ 2025/06/25 |
접수기간 2025/06/04 10:00 ~ 2025/06/21 23:59 |
교육대상 제한없음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28/30) 대기자:(0/10) |
접수중 |
868 |
기관명 시민도서관 |
교육명 [집합] 학부모특강 |
운영기간 2025/06/23 ~ 2025/06/23 |
접수기간 2025/06/10 10:00 ~ 2025/06/23 10:00 |
교육대상 학생학부모 가족 교직원 기관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104/110) 대기자:(0/40) |
접수중 |
867 |
기관명 사하도서관 |
교육명 [집합] 읽기 다짐 프로젝트 |
운영기간 2025/07/01 ~ 2025/07/31 |
접수기간 2025/06/17 10:00 ~ 2025/06/23 18:00 |
교육대상 제한없음유아 및 초등 1~3학년 책이음 회원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2/10) 대기자:(0/3) |
접수중 |
866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집합] 주제인문학 아카데미 |
운영기간 2025/07/02 ~ 2025/07/02 |
접수기간 2025/05/30 10:00 ~ 2025/06/23 23:59 |
교육대상 제한없음성인대상프로그램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29/40) 대기자:(0/10) |
접수중 |
865 |
기관명 영어도서관 |
교육명 [집합] 상설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5/07/01 ~ 2025/08/16 |
접수기간 2025/06/17 10:00 ~ 2025/06/24 12:00 |
교육대상 학생(초등학교)초3~6학년(2013~2016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12/20) 대기자:(0/5) |
접수중 |
864 |
기관명 영어도서관 |
교육명 [집합] 상설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5/07/01 ~ 2025/08/16 |
접수기간 2025/06/17 10:00 ~ 2025/06/24 12:00 |
교육대상 학생(초등학교)초3~6학년(2013~2016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11/20) 대기자:(0/5) |
접수중 |
863 |
기관명 영어도서관 |
교육명 [집합] 상설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5/07/01 ~ 2025/08/16 |
접수기간 2025/06/17 10:00 ~ 2025/06/24 12:00 |
교육대상 학생(초등학교)초3~6학년(2013~2016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14/20) 대기자:(0/5) |
접수중 |
862 |
기관명 영어도서관 |
교육명 [집합] 상설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5/07/01 ~ 2025/08/16 |
접수기간 2025/06/17 10:00 ~ 2025/06/24 12:00 |
교육대상 학생(초등학교)초3~6학년(2013~2016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18/20) 대기자:(0/5) |
접수중 |
861 |
기관명 영어도서관 |
교육명 [집합] 상설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5/07/01 ~ 2025/08/16 |
접수기간 2025/06/17 10:00 ~ 2025/06/24 12:00 |
교육대상 학생(중학교, 고등학교)중·고등학생(2007~2012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16/20) 대기자:(0/5) |
접수중 |
860 |
기관명 영어도서관 |
교육명 [집합] 상설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5/07/01 ~ 2025/08/16 |
접수기간 2025/06/17 10:00 ~ 2025/06/24 12:00 |
교육대상 학생(초등학교)초3~6학년(2013~2016년생) *3~4학년은 테스트 통과 시 수업참여가능!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신청자:(17/20) 대기자:(0/5) |
접수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