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기관명 | 교육명 | 운영기간 | 접수기간 | 교육대상 | 신청대상 | 모집인원 | 예약상태 |
---|---|---|---|---|---|---|---|---|
39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3 ~ 2021/05/25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6세(2016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8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3 ~ 2021/05/25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7세(2015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7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4 ~ 2021/06/09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4~5세(2017~2018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6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4 ~ 2021/06/09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6~7세(2015~2016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5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5 ~ 2021/05/27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2~3세(2019~2020년 3월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4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5 ~ 2021/05/27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3~4세(2018~2019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3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6 ~ 2021/05/28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2~3세(2019~2020년 3월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2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3/26 ~ 2021/05/28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3~4세(2018~2019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1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
운영기간 2021/04/03 ~ 2021/06/12 |
접수기간 2021/03/03 10:00 ~ 2021/03/17 18:00 |
교육대상 유아6~7세(2015~2016년생) |
신청대상 회원전체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15명/신청:0명 (대기:5명/신청:0명) |
예정 |
30 |
기관명 구포도서관 |
교육명 [ 집합 ] 학교로 가는 도서관 |
운영기간 2021/03/01 ~ 2021/11/30 |
접수기간 2021/02/03 09:00 ~ 2021/02/17 18:00 |
교육대상 학생중학생1~3학년 |
신청대상 학교 |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7명/신청:2명 |
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