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반고 전/편입학

홈 자료실일반고 전/편입학
일반고 전/편입학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2025학년도 평준화적용 후기 일반고등학교 입학 전 전학 시행 계획
작성자 관리자(기획조정과)
등록일 2024.12.04
2024학년도

1. 신청서 접수 기간: 2025.02.13.(∼ 02.14.() 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2. 접수 방법팩스 또는 직접 인편 제출

  ① 부산시내 입학예정자

    부산광역시교육청 1층 종합민원실 팩스 또는 인편 (연락처:860-0624, 팩스:860-0628)

  ② 타 시·도 입학예정자

    부산광역시교육청 기획조정과 팩스 또는 인편 (연락처:860-0813, 팩스:860-0829)

     ※ 인편 시 별관 1층 쉼터 방문하여 접수

 

3. 제출서류

  ① 평준화적용 일반고 입학 전 배정원서 1부 [붙임 1]

    기존 배정 일반고등학교장 확인 및 날인

  ② 전 가족이 등재된 주민등록등본 1

    부산시내 입학예정자: 2024.11.01. ~ 2025.02.14. 전 가족 거주지를 타학군으로 이전(전입신고 완료)한 사실이 확인되어야 함.

     ※ 고입배정 시 광역학군 배정자 및 재학 중학교 주소지 학군 기준 배정자 제외)

       ex) 남부학군 => 해운대학군 (0), 북부학군 => 북부학군(X)

    타 시·도 입학예정자타 시·도 일반고 배정 후 ~ 2025.02.14.) 전 가족 거주지를 부산시내로 이전(전입신고 완료)한 사실이 확인되어야 함.

     ※ 타 시·도 선배정 및 부산시내 재배정 신청하여 배정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배정 포기한 자는 신청 불가

    ❍ ·모가 불가피하게 함께 등재되지 못한 경우해당 사유별 추가 서류 첨부

  ③ 기타 증빙 서류 일체


4. 배정 발표: 2025.02.19.() 09:00~10:00, 개인별 문자 발송


5. 입학 등록: 2025.02.19.(∼ 02.21.()


※ 부산시내 거주이전 시기별 입학 방법

  ① 2024.12.12.(목)~2025.01.22.() "부산시내 재배정이용

  ② 2025.01.23.(목)~2025.02.14.(거주이전자는 "입학 전 전학이용

  ③ 2025.02.15.(이후 거주이전자는 "입학후 "전학이용 (일반 전학)

※ 타 시·도 거주이전 시기별 입학 방법

  ① ~2025.02.05.(수) "타시도 선배정이용

  ② ~2025.02.14.(거주이전자는 "입학 전 전학이용

  ③ 2025.02.15.(이후 거주이전자는 "입학후 "전학이용 (일반 전학)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붙임 1] 2025학년도 평준화적용 후기 일반고 입학 전 전학시행계획(요약).hwpx   ( 32회 ) 미리보기
  • [붙임 2] 2025학년도 평준화적용 후기 일반고등학교 입학 전 전학 시행 계획.hwpx   ( 36회 ) 미리보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