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서 접수 기간: 2025.02.13.(목) ∼ 02.14.(금) 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2. 접수 방법: 팩스 또는 직접 인편 제출 ① 부산시내 입학예정자 - 부산광역시교육청 1층 종합민원실 팩스 또는 인편 (연락처:860-0624, 팩스:860-0628) ② 타 시·도 입학예정자 - 부산광역시교육청 기획조정과 팩스 또는 인편 (연락처:860-0813, 팩스:860-0829) ※ 인편 시 별관 1층 쉼터 방문하여 접수 3. 제출서류 ① 평준화적용 일반고 입학 전 배정원서 1부 [붙임 1] - 기존 배정 일반고등학교장 확인 및 날인 ② 전 가족이 등재된 주민등록등본 1통 - 부산시내 입학예정자: 2024.11.01. ~ 2025.02.14. 전 가족 거주지를 타학군으로 이전(전입신고 완료)한 사실이 확인되어야 함. ※ 단, 고입배정 시 광역학군 배정자 및 재학 중학교 주소지 학군 기준 배정자 제외) ex) 남부학군 => 해운대학군 (0), 북부학군 => 북부학군(X) - 타 시·도 입학예정자: 타 시·도 일반고 배정 후 ~ 2025.02.14.) 전 가족 거주지를 부산시내로 이전(전입신고 완료)한 사실이 확인되어야 함. ※ 단, 타 시·도 선배정 및 부산시내 재배정 신청하여 배정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배정 포기한 자는 신청 불가 ❍ 부·모가 불가피하게 함께 등재되지 못한 경우, 해당 사유별 추가 서류 첨부 ③ 기타 증빙 서류 일체
4. 배정 발표: 2025.02.19.(수) 09:00~10:00, 개인별 문자 발송
5. 입학 등록: 2025.02.19.(수) ∼ 02.21.(금)
※ 부산시내 거주이전 시기별 입학 방법 ① 2024.12.12.(목)~2025.01.22.(수) "부산시내 재배정" 이용 ② 2025.01.23.(목)~2025.02.14.(금) 거주이전자는 "입학 전 전학" 이용 ③ 2025.02.15.(토) 이후 거주이전자는 "입학" 후 "전학" 이용 (일반 전학) ※ 타 시·도 거주이전 시기별 입학 방법 ① ~2025.02.05.(수) "타시도 선배정" 이용 ② ~2025.02.14.(금) 거주이전자는 "입학 전 전학" 이용 ③ 2025.02.15.(토) 이후 거주이전자는 "입학" 후 "전학" 이용 (일반 전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