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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준화 적용 일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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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준화 적용 일반고

학생 학부모 여러분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입학 절차에 대하여 도식화 하였습니다.

평준화적용 일반고등학교 전입학 배정 업무는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담당

 

  • 종합민원실 : 부산시내 학군간 전입학(051-860-0624)
  • 기획조정과 : 타시도 학군간 전입학(051-860-0813)
  1. 01원서작성

    • 현 재적학교에서 학부모 및 담임선생님이 전입학 배정원서 작성(전입학 배정원서는 재학학교에서 교부 또는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거주지 학군 내 고등학교 중 희망학교를 3지망까지 작성
  2. 02원서접수

    • 전입학 배정원서 및 주민들록등본을 방문 또는 FAX로 접수
    • 접수장소
      • 부산시내 학군간 전입학 : 부산시교육청 종합민원실(FAX. 051-860-0628)
      • 타 시도 전입학 : 부산시교육청 기획조정과(FAX. 051-860-0829)
  3. 03배정추첨

    • 접수기간 내 접수된 지원자를 대상으로 학군별, 학교별, 학년별, 남녀별 당회 결원 수 범위 안에서 희망학교 순으로 추첨 배정
    • 배정일정
      • 부산시내 학군간 전입학 : 매주 화요일까지 접수분에 한하여 매주 목요일에 배정
      • 타 시도 전입학 : 매일 접수분에 한하여 수시 배정
  4. 04배정결과 통보

    • 배정결과를 학부모의 핸드폰으로 문자 전송하여 결과 통보
    • 현 재적학교와 배정된 학교에 업무관리시스템 공문으로 결과 통보
  5. 05전입학 수속

    • 배정결과를 통보받은 학생은 7일 이내에 전입학 수속
    • 현 재적학교 및 배정교에서는 전입·전출생 확인 후 학적 전송
    • 전입생을 배정받은 학교에서는 배정된 학생의 학적사항 등 결격여부 확인
    • 학생이 배정을 포기하거나 결격사유로 인해 원적교로 복교 조치하는 경우, 배정받은 학교에서 전 재적학교와 교육청에 원적교 복교 조치 사실을 공문으로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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