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서 접수 기간: 2025. 2. 3.(월) ∼ 2. 5.(수) 9:00 ∼ 17:00 - 오전 접수마감: 11:50 (점심시간 12:00~13:00)
2. 접수 방법: 직접 인편 제출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화지로 12(양정동) 부산광역시교육청 고입관리실(3층 307호)
3. 제출서류
① 부산시내 평준화적용 일반고 재배정 원서 1부([붙임 2] 참조)
- 출신 중학교장 확인 및 날인
- 배정 받은(합격한) 고등학교장 확인 및 날인
② 전 가족이 등재된 주민등록등본 1통[과거 주소 변동(이력) 사항 포함]
- 2024.12.12.(목) ~ 2025. 1.22.(수) 거주이전 사실이 확인되어야 함. (불가 시, 재배정 불가) - 타학군으로 이사해야 재배정이 가능함 ex) 남부학군 => 해운대학군 (0), 북부학군 => 북부학군(X) ❍ 부·모가 불가피하게 함께 등재되지 못한 경우, 해당 사유별 추가 서류 첨부([붙임 3] 참조)
③ 기타 증빙 서류 일체
4. 재배정 발표: 2025 . 2. 11.(화)
5. 입학 등록: 2025 . 2. 11.(화) ∼ 2. 12.(수)
6. 유의 사항: 학교를 재배정 받은 후에는 배정 학교를 변경할 수 없음
(포기 또는 재배정 이전 고등학교 등록 불가)
※ 부산시내 거주자 시기별 입학 방법
① 2024.12.12.(목) ~ 2025. 1. 22.(수) "부산시내 재배정" 이용 (현재 게시물)
② ~2025. 2. 14.(금) 거주이전자는 "입학 전 전학" 이용 (자료실 > 일반고 전/편입학 참고)
③ 2025. 2. 15.(토) 이후 거주이전자는 "입학" 후 "전학" 이용 (일반 전학)
붙임 1. 2025학년도 부산광역시교육청 평준화적용 일반고등학교 부산 시내 거주 이전자 신입생 재배정 계획
2. 부산시내 재배정 원서
3. 부모가 주민등록등본에 함께 등재되지 않은 경우 추가 제출 서류 안내
4. 추가서류 서식(친권자 전입학 동의서, 보호자 전입학 동의서, 학생 전입학 동의서, 거주지 이전 사실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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