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온라인 심사지원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모하는 학교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해당 게시판 공지사항 11번에 희망하는 학교 명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Q2. 입력하는 내용과 증빙파일이 일치해야 되나요?- 입력하는 내용과 증빙파일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거나, 해당 증빙파일이 없으면 심사항목에서 제외되니 반드시 증빙파일과 일치하는 내용으로 입력바랍니다.
- 탑재 시 주민등록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는 반드시 삭제하고 입력바랍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면 자체적으로 삭제되거나 탑재되지 않을 수 있음)
Q3. 첨부파일 수정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저장된 파일에서 다시 불러오기 후 수정한 파일을 등록 후 아래에서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반드시 탑재 완료 후에는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미확인 시 심사항목에서 제외)
Q4. 저장을 하면 제출이 완료되는 건가요?- 네 마지막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작성 완료입니다.
Q5. 개명 등으로 인하여 자격증, 학력증명, 경력증명에 기재된 성명이 다른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개명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증빙파일에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Q6. 업체위탁강사의 경우 업체에서의 경력증명서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강의한 학교명과 소속된 업체명을 함께 입력하고, 증빙파일은 업체의 경력증명서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부산초등학교(꿈희망재단)
Q7. 세부운영계획서는 학년마다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전체적인 운영계획서를 작성하셔도 되고, 학년마다 운영 내용이 다르다면 대표 학년을 선정해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Q8. 제안서 등록시 오류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방과후학교돌봄지원센터 ☎715-6220~4/715-6211~20으로 평일 08:30~17:30 사이에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Q9. 제안서 탑재 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로그인 후 제안서 작성완료하여 저장 버튼을 누른 후 '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시지가 11월 11일 23:59 이전이어야 합니다.
- 반드시 마감일 이전에 탑재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Q10. 온라인 심사지원시스템을 사용하는 개별 학교의 강사 응모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12월부터 학교별로 모집공고를 확인하시고 등록되어있는 제안서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Q11. 온라인 심사지원시스템을 미사용하는 학교는 어떻게 응모할 수 있나요?- 온라인 심사지원시스템을 이용하지 않는 학교는 기존의 방법과 동일하게 개인위탁공고를 확인하고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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