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니어처

홈 프로그램 안내움 (문화예술 체험)체험학습 계획서시각예술미니어처

초등 수업 개요(미니어처)

체험학습 계획서(미니어처) : 교육과정명,대상,수업주제,수업목표,기대및수업효과,장소,강사
강 사 명 한아름
수업대상 초등학생 교육과정명 미니어처
수업 주제

손 안에 작은 미니어처 만들기 (부제 : 작품을 구상하고, 미니어처 제작하기)

수업 목표

1. 자료 검색을 통해 미니어처 작품을 그려볼 수 있다.

2. 준비된 자료를 활용하여 좀 더 쉽게 미니어처를 만들 수 있다.

3. 미니어처 재료와 도구에 대해 알아보고, 생각을 표현 할 수 있다.

기대 및 수업효과

1. 스스로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다.

2. 목표를 수행해보고, 미니어처와 직업에 대해 경험 할 수 있다.

3. 완성작을 통해 예술에 대한 사고방식과 이해도 배워 볼 수 있다.

기타

  • 수업 진행 상황과 여건에 따라 지도안과 다른 미니어처 만들기 수업으로 진행될 수 있다.

 

중등 수업 개요(미니어처)

체험학습 계획서(미니어처) : 교육과정명,대상,수업주제,수업목표,기대및수업효과,장소,강사
강 사 명한아름
수업대상중학생교육과정명미니어처
수업 주제 손 안에 작은 미니어처 만들기 (부제 작품을 구상하고미니어처 제작하기)
수업 목표

1. 자료 검색을 통해 미니어처 작품을 그려볼 수 있다.

2. 준비된 자료를 활용하여 좀 더 쉽게 미니어처를 만들 수 있다.

3. 미니어처 재료와 도구에 대해 알아보고생각을 표현 할 수 있다.

기대 및 수업효과

1. 스스로 생각하고표현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다.

2. 목표를 수행해보고미니어처와 직업에 대해 경험 할 수 있다.

3. 완성작을 통해 예술에 대한 사고방식과 이해도 배워 볼 수 있다.

기타

  • 수업 진행 상황과 여건에 따라 지도안과 다른 미니어처 만들기 수업으로 진행될 수 있다.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