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 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학교 시설 이용 관련 유의사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8.23

1. 관련: 교육재정과-14369(2017.8.21.)
2. 학교시설 이용과 관련하여 시스템내 학교별 홈페이지 정비와 
   아래 유의사항을 알려드리니 업무처리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학교시설예약관리시스템 관련
 - 학교 정보 오류 수정 : 전화번호, 담당자명, 주소, 시설구분(미개방->개방)
 - 본인인증시스템(공공 i-pin) 페이지 오류 발생 : 유지보수업체 연락(☎646-6363)
나. 학교 시설 이용 관련
 - 학교시설개방규정(이용수칙)과 학교측 문의답변 상이
 - 부산광역시 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 조례 개정사항 미반영 처리
   (학교장 감면조항 삭제, 사용료 기준 개정 등)
 - 학교시설 미개방 사유 발생시 사전안내 미조치
   (학교, 시설예약관리시스템 공지 및 사전조치, 정문 게시 등)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