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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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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

  • 이용시간 : 09:00 ~ 18:00 (월-금)
  • 전화번호 : 051-250-0500, 517, 518
  • 팩스번호 : 051-246-1832
  • 주소 : 부산광역시 서구 꽃마을로 33 (우편번호 49207)

민원사무의 종류 및 처리과정

즉시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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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민원접수(고객지원실)
  2. 증명서발급(고객지원실, 해당부서)
  3. 교부(고객지원실)

종류 : 검정고시관련, 폐쇄학교 제증명, 경력, 재직, 퇴직증명 등

유기한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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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민원접수(고객지원실)
  2. 민원처리(해당부서)
  3. 교부(고객지원실)

종류 : 진정·건의·질의, 유치원설립관련민원, 학원 및 교습소설립관련민원,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내금지행위 및 시설해제민원 등

FAX 민원

신청안내

민원인이 타시도 등 원격지 발급기관 방문에 따른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제도로 FAX로 민원을 처리할 수 있는 기관을 시.도교육청, 지역교육청, 국.공.사립초.중등학교까지 확대하여 민원인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상 민원
신청안내
구분민원 서류명
학생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폐지학교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적증명서, 정원외관리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병무용 학력증명서
검정고시검정고시(과목)합격증명서, 검정고시 성적증명서,  검정고시(과목)합격증서 기재사항 변경 신청
교직원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예정)증명원, 연수이수확인원, 수상확인원,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기타각종 사실(실적)증명서

전화민원

  • 민원인이 우리교육지원청 민원실로 전화(☏ 051-250-0500, 517, 518)하여 민원사항에 대해 상담하거나, 고충민원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대상민원 : 각종 민원 상담, 진정·건의·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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