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대수 | 설치 위치 | 대수 | 촬영 범위(용도) |
---|---|---|---|
CCTV 카메라 | 별관동 | 1 | 주차장 촬영 |
안내실 외벽 | 2 | 정문 및 주차장 촬영 | |
출입현관 | 3 | 외부인 출입 확인 | |
고객지원실 | 1 | 고객지원실 내 촬영 | |
NVR 녹화기 | 안내실 내 | 1 | 영상 녹화 |
구분 | 보호책임자 | 소속 | 연락처 |
---|---|---|---|
관리책임자 | 행정과장 | 행정과 | 051-250-0510 |
접근권한자 | 총무담당 | 행정과 | 051-250-0511 |
접근권한자 | 총무팀 청사관리 담당자 | 행정과 | 051-250-0514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NVR 설치장소) |
---|---|---|
24시간 상시 촬영 | 촬영일로부터 약 30일 | 청사 안내실 |
단, ⑤~⑨호는 공공기관의 목적외 이용 · 제공시에만 적용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22년 11월 8일에 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시행일자 : 2022년 11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