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 열린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사하도서관 휴관 및 안심도서대출 서비스 안내
작성자 사하도서관 등록일 2021.04.02

 <사하도서관 휴관 및 안심도서대출 서비스 안내>


부산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임시 휴관하고,

이에 따른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안심도서대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휴관>

▢ 기간: 4월 3일(토) ~ 별도 안내시까지

▢ 대상: 도서관 시설 전체


☞ 사하도서관 블로그 <안심도서대출>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sahalib20/222296201690

 

<안심도서대출 서비스>

▢ 기간: 4월 3일(토) ~ 별도 안내시까지

▢ 대상: 부산광역시 공공도서관 통합도서회원 (※ 신규회원가입은 재개관시 가능)

▢ 대출권수: 1인 1주 5권 이내

- 연체회원 대출 불가

- DVD 2점까지(대출 책수 포함)

▢ 반납: 임시 휴관기간 반납일 자동 연장

- 도서관 1층 출입구 무인 반납기 및 타관도서반납함 이용 24시간 반납 가능   

 

<신청>

▢ 기간: 4.3.(토) 오전10시~, 상시 신청 가능

    ※ 신청 일자 지정 불가, 17시까지 신청 건은 다음날 수령(17시 이후 신청은 이틀 후 수령 가능), 휴관일 수령 불가

    예) 4.3.(토) 10:00~17:00 신청 → 4.4.(일) 수령,

         4.3.(토) 17:00 ~ 4.4.(일) 17:00 신청 → 4.5.(월) 정기휴관으로 인해 수령 불가 4.6.(화) 수령

    ※ 도서 수령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확인 후 수령해주세요.

 

▢ 방법: 사하도서관 블로그 <안심도서대출>메뉴 비공개 댓글 신청

     ※ 안내된 서식에 맞게 작성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비공개로 신청해주세요)

     ※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검색> 메뉴에서 필요한 자료의 대출가능 여부와 자료 정보 확인 후 신청

 

★신청 유의사항!!!★

신청 도서 내역 변경 불가

꼭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도서관으로 전화 주셔야 수정 내용 확인가능합니다.
------------------------------------------------------------------------------------------------------------

<안심도서대출 신청 서식>

1. 회원번호:   

2. 이름(대출자 이름):

3. 연락처:

4. 수령시간: 오전(10시~12시) / 오후(13시~16시)

☆ 오전과 오후 중 수령 가능 시간을 선택해서 입력해주세요.  

5. 책(DVD)정보

1) 제목, 청구기호, 자료실 (예: 아몬드, 813.7-1917, 종합실)  

2) (예: 보헤미안랩소디, DVD 688-5897, 종합실DVD)

3)

☆ DVD 자료는 대출자 연령과 관람 등급 확인 후, 관람 등급이 맞지 않는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원번호 및 책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도서관에서 연락 드릴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 정확하게 입력바랍니다.

-------------------------------------------------------------------------------------------------------------- 

<도서 수령>

▢ 일시: 신청 다음 날 10:00~16:00 (점심시간 12:00~13:00 수령 불가)

▢ 방법: 지정한 수령 시간(오전, 혹은 오후)에 맞추어, 회원증 지참하여 도서관 방문

    ※ 대리 수령: 대출자 회원증 또는 증빙 서류 반드시 지참

▢ 장소: 도서관 1층 현관

▢ 유의사항

- 방문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십시오.

- 대면 접촉 최소화를 위해 신청 도서는 현장에서 변경 불가합니다.

- 신청도서 미수령 시 당일 17시 이후, 자동 반납 처리합니다.

- 동일 자료 신청 시, 접수 순으로 처리됩니다.

▢ 문의: 203-0571 (내선 1, 종합자료실)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