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움, 아름다움, 여유로움, 즐거움의 공간
시 간 | 내 용 | 장 소 | 비 고 |
---|---|---|---|
∼09:30 | 집합 및 인원점검 | 운동장 스탠드 | 출석확인 및 오리엔테이션 장소 안내 |
09:30∼09:50 (20분) | 오리엔테이션 | 운동장 → 다목적홀(2층) |
|
09:50∼10:00 (10분) | 체험학습실 이동 및 수업준비 | 다목적홀(2층)→ 각 체험학습실 | 아래 “◈ 학생 준비물”확인 |
10:00∼11:50 (110분) | 체험학습(14개 강좌) | 각 체험학습실 | 강좌별 1~2차시 |
11:50∼12:50 (50분) | 점심시간(도시락) | 식당1) |
|
12:50∼14:40 (110분) | 체험학습(14개 강좌) | 각 체험학습실 | 강좌별 3~4차시 |
14:40∼ | 종례, 귀가지도 | 다목적홀(2층) | 학교 인솔교사 종례 및 귀가지도 |
1) 식당
인솔교사 대기실(2층)
영역 | 체험강좌 | 수용 인원 | 준비물 | 수업 개요 |
---|---|---|---|---|
공연 예술 | 공연기획 | 16 | 스마트폰 | 공연기획의 전 단계를 직접 계획하고 실천해보기 |
뮤지컬댄스 | 18 | 실내화 | 신체 트레이닝, 댄스 기본동작, 뮤지컬 안무 표현활동 | |
뮤지컬연기 | 16 | · | 뮤지컬 액팅 기본 발성, 발음, 신체 훈련, 배우 되어보기 | |
타악연희 | 18 | · | 전통 연희 가락과 연희놀이, 타악을 통해 전통과 퓨전 체험하기 | |
음악예술 | 뮤지컬노래 | 20 | · | 호흡, 발성, 뮤지컬 음악과 가사를 이해하고 표현하기 |
힙합랩뮤직 | 18 | · | 힙합, 랩의 기초부터 랩 작사 및 발표 체험 | |
시각예술 | 무대디자인 | 15 | 스마트폰, 어두운계열의 복장 | 무대디자인의 과정 이해, 모둠별로 무대 미니어처 제작하기 |
의상디자인 | 15 | · | 무대의상제작 체험, 실물의상 착용 후 의상디자인 제작 | |
분장디자인 | 15 | 핸드폰 (사진촬영용), 어두운계열의 복장 |
배역별 인물분장, 특수 분장 방법 이해 및 분장 실습
아토피, 피부트러블 학생은 다른 강좌로 편성 | |
웹툰만들기 | 20 | · | 스토리짜기, 콘티작업하기, 캐릭터만들기로 창작만화 제작 | |
창의융합 예술 | 쿠키메이커 | 15 | · |
쿠키만들기 과정을 통해 색의 혼합원리, 디자인 등 체험
계란흰자, 아몬드(견과류) 알러지 학생은 다른 강좌로 편성 |
비쥬얼씽킹 공작 | 20 | 스마트폰 | 자신의 생각을 그림과 글을 이용하여 시각적으로 표현 | |
1인미디어 | 18 | 스마트폰, 키네마스터 앱 설치 | 팟 캐스트, 유트브, SNS를 이용한 1인 미디어 제작 체험 | |
빛그림 영상제작 | 16 | 스마트폰 (모둠별 2~3개) |
다양한 빛을 경험하고 그림자를 만들어 보는 과학예술 체험
16명 기준 2~3모둠 구성 예정 |
기타 세부 내용 코디네이터가 사전 유선 안내 예정
문의: 움 프로그램 담당 코디네이터 (☎ 601-6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