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모든 고객이 친절한 교육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교육에 관한 최상의 행정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 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의견접수코너 | 홈페이지상의 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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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센터 | 초기화면→전자민원→신고센터(남부교육신문고, 교육부조리신고, 공직자클린신고센터 등) |
묻고답하기 | 초기화면→전자민원→묻고답하기 |
의견내용 | 해당부서 | 대표전화 | 팩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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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교육, 유아교육,특수교육 | 유초등교육지원과 | 6400-233 | 637-8952 |
중학교 장학, 중학교 전·입학, 학교폭력예방, 체육교육활동 | 중등교육지원과 | 6400-263 | 637-8953 |
학교급식, 학교보건, 학원, 평생교육 | 학생건강지원과 | 6400-276 | 637-8954 |
지방공무원인사, 계약행정, 유치원 지원 및 통학구역 감사·청렴 | 행정과 | 6400-315 | 637-8955 |
학교폭력예방, 정보공개 | 학교지원과 | 6400-356 | 637-8956 |
민원접수, 제증명 | 행정과 | 6400-328 | 637-8958 |
학교시설, 국·공유재산 | 시설과 | 6400-393 | 637-89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