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서 접수 기간: 2023.02.16.(목) ∼ 02.17.(금) 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2. 접수 방법: 팩스 또는 직접 인편 제출 ① 팩스 - 부산시내 입학예정자: 팩스(860-0628), 연락처(860-0624) - 타 시·도 입학예정자: 팩스(860-0849), 연락처(860-0318) ② 인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화지로 12(양정동) 부산광역시교육청 고객지원실 (*장소 변경 시 추후 안내 예정) 3. 제출서류 ① 평준화적용 일반고 입학 전 전학 원서 1부 [붙임 1] - 배정 받은(합격한) 고등학교장 확인 및 날인 ② 전 가족이 등재된 주민등록등본 1통 - 부산시내 입학예정자: 2022.11.01.(화) ~ 2023.02.17.(금) 전 가족 거주지를 타학군으로 이전(전입신고 완료)한 사실이 확인되어야 함.(단, 고입배정 시 광역학군 배정자 및 재학 중학교 주소지 학군 기준 배정자 제외) ex) 남부학군 => 해운대학군 (0), 북부학군 => 북부학군(X) - 타 시·도 입학예정자: 타 시·도 일반고 배정 후 ~ 2023.02.17.(금) 전 가족 거주지를 부산시내로 이전(전입신고 완료)한 사실이 확인되어야 함. - 단, 타 시·도 선배정 및 부산시내 재배정 신청하여 배정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배정 포기한 자는 신청 불가 ❍ 부·모가 불가피하게 함께 등재되지 못한 경우, 해당 사유별 추가 서류 첨부 ③ 기타 증빙 서류 일체 4. 재배정 발표: 2023.02.22.(수) 10:00, 개인별 문자 발송 5. 입학 등록: 2023.02.22.(수) ∼ 02.24.(금) ※ 부산시내 거주이전 시기별 입학 방법 ① 2022.12.15.(목)~2023.01.25.(수) "부산시내 재배정" 이용 (자료실 > 고입전형 참고) ② ~2023.02.17.(금) 거주이전자는 "입학 전 전학" 이용 (현재 게시물) ③ 2023.02.18.(토) 이후 거주이전자는 "입학" 후 "전학" 이용 (일반 전학) ※ 타 시·도 거주이전 시기별 입학 방법 ① ~2023.02.07.(화) "타시도 선배정" 이용 (자료실 > 고입전형 참고) ② ~2023.02.17.(금) 거주이전자는 "입학 전 전학" 이용 (현재 게시물) ③ 2023.02.18.(토) 이후 거주이전자는 "입학" 후 "전학" 이용 (일반 전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