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
9 | [2020 영재교육 교사연구회] Teachable Meachine 활용하기 | 관리자 | 2021.01.27 | 14 |
![]() |
8 | [2020 영재교육 교사연구회] 중등 영재교육 프로그램 2종(수학, 과학) | 관리자 | 2021.01.27 | 9 |
![]() |
7 | [2020 영재교육 교사연구회] AI 융합 진로 및 영재 교수학습 활동 | 관리자 | 2021.01.27 | 13 |
![]() |
6 | [2020 영재교육 교사연구회] 수학과 과학으로 이해하는 대항해시대 | 관리자 | 2021.01.27 | 9 |
![]() |
5 | [2020 영재교육 교사연구회] 메이커 교육을 활용한 만.나.다. (9종) | 관리자 | 2021.01.27 | 14 |
![]() |
4 | 수.과학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영어읽기과정 중 메타인지 읽기전략 활용 비교 연구 | 관리자 | 2020.03.13 | 134 |
![]() |
3 | 영어 평가 지문 읽기에서 영어 영재 학생과 일반 중학생의 메타인지 읽기전략 사용 차이에 대한 연구 | 관리자 | 2020.03.13 | 124 |
![]() |
2 | 과학영재교육경험이 개인의 성취정도와 진로에서 미치는 영향에 대한 현상학적 탐색 (김연희 전임연구원) | 관리자 | 2018.03.06 | 449 | |
1 | 일반중학생과 영어영재학생들의 모국어와 영어의 메타인지읽기전략 차이 연구 (방준 전임연구원) | 관리자 | 2018.03.06 | 4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