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 |
2024년 영재키움교사연구회-2. 영재키움 프로젝트 인공지능 AI를 활용한 메이커 활동 활성화 [영키연구회]
|
관리자
|
2025.06.12 |
2 |
|
93 |
2024년 영재키움교사연구회-1. 창의 융합교육을 통한 영재교육 [부산 초등 영재키움 연구회]
|
관리자
|
2025.06.12 |
1 |
|
92 |
2024년 창의성계발동아리-3. 사회적 가치 확산(생명존중, 폭력예방)을 위한 영화 창작 [친구야, 영화 찍자!]
|
관리자
|
2025.06.12 |
1 |
|
91 |
2024년 창의성계발동아리-2. 소규모 학교 학생들을 위한 창의성 신장 프로그램 [가(加), 락(樂), 지(知)]
|
관리자
|
2025.06.12 |
1 |
|
90 |
2024년 창의성계발동아리-1. 놀면서 배우는 AI융합교육 [AI융합교육 동아리]
|
관리자
|
2025.06.12 |
2 |
|
89 |
2024년 분과활동-5. 수학영재를 위한 창의적 질문 프로젝트 프로그램 개발 연구 [BCP]
|
관리자
|
2025.06.12 |
1 |
|
88 |
2024년 분과활동-4. AI Teachable Machine을 활용한 발명 영재교육 교수 학습자료 개발[AI Spring]
|
관리자
|
2025.06.12 |
1 |
|
87 |
2024년 분과활동-3. 생활 경제 속 수학 이야기 [미래수학]
|
관리자
|
2025.06.12 |
1 |
|
86 |
2024년 분과활동-2. 그래비트랙스(Gravitrax) 기반 차세대 골드버그 및 과학 영재 프로그램 개발 [J.O.A 게이미피케이션]
|
관리자
|
2025.06.12 |
1 |
|
85 |
2024년 분과활동-1.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스마트 팜랜드 만들기를 통한 知(디지털 역량), 德(정서 안정, 협동), 體(조작·체험) 함양 [POLE POLE]
|
관리자
|
2025.06.12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