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보다 높은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교육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민원사무명 | 법정 처리기간 | 이행목표 처리기간 |
---|---|---|
방문발급 제증명(경력, 학력 등) |
즉시(3시간 이내) |
20분 |
진 정 |
7일 |
5일 |
건의•질의 |
7일 |
5일 |
법령질의 |
14일 |
12일 |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 담당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담당직원이 불친절한 경우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시 시정하고, 교육을 통해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이 법정기한 내 처리되지 못한 경우 사실 확인 후 지연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정확히 알려드리고, 처리예정일 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우리 교육지원청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편을 느끼셨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제출방법 | 제출처 또는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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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 [47804] 부산광역시 동래구 동래로 179번길31 「민원실」담당자 |
전화 | (051) 550-0187~0188 (필요시 해당 부서로 통화 안내) |
FAX | (051) 558-3869 |
홈페이지 | 동래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 |
홈페이지 의견접수 코너
구 분 | 위 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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