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보다 높은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교육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실 확인 후 해당 공무원이 직접 사과드리도록 하고, 즉시 시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정중히 사과드리고 즉시 처리하겠으며, 재방문에 따른 보상으로 문화상품권(5,000원 상당)을 드리겠습니다.
우리 교육지원청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편을 느끼셨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제출방법 | 제출처 또는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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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 [47804] 부산광역시 동래구 동래로 179번길31 「민원실」담당자 |
전화 | (051) 550-0187~0188 (필요시 해당 부서로 통화 안내) |
FAX | (051) 558-3869 |
홈페이지 | 동래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