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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고충상담창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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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사고충상담창구 코너는 인사상담 및 고충처리제도 운영 활성화 방안으로 공무원의 인사고충 및 애로, 개선사항 등을 적극 수렴
  • 해결하여 공무원의 사기진작 및 발전적 인사정책 수립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상담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고충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버 창구 : 행정과 홈페이지 > 지방공무원 인사정보 > 『인사고충상담창구』
  • 대면/전화 창구 : 행정지원과 사무실 『인사고충상담창구』, 550-0182
  • 인사상담 신청은 비공개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인사업무 담당자만이 열람이 가능합니다.
  • SMS 수신으로 신청할 경우 답변이 등록되면 등록하신 휴대전화로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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