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교육행정기관 통합홈페이지

홈 지원마당교육행정기관 통합홈페이지
 

교육행정기관 통합홈페이지

교육행정기관 통합홈페이지는 교육연구정보원에서 시스템 및 상용·응용 S/W 관리, 일괄 팝업·배너, 본인인증 서비스 등을 통합 운영하고
각 기관에서 홈페이지를 운영·관리(각종 콘텐츠, 게시판,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등)

대상

  • 부산광역시교육청 산하 기관
 

목적

  • 시스템 통합 관리로 사이버 침해 사고 예방 등 보안 기능 강화
  • 웹서버 및 웹방화벽 등 시스템 통합 운영에 따른 예산 절감
  • 시스템 관리, 정보보호, 일괄 팝업 운영 등에 대한 교직원 업무 경감
  • 기관 홈페이지 자료 통합 검색 및 공유로 대민서비스 편의성 향상
 

지원내용

  • 기관별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신규 구축
  • 교육행정기관 통합홈페이지 지원센터를 통한 홈페이지 운영 지원
  • 홈페이지 관리자 및 통합예약 업무 담당자 교육
  • 지원센터: ☎ 070-4018-1094, https://home.pen.go.kr/helpcenter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신규 구축

  • 차년도 기능개선 및 신규 구축 수요조사 시 신청서 제출(매년 7월)
    • 수요조사 결과 교육연구정보원에서 사업 대상 확정 및 차년도 예산 반영
  • 수요조사 기한 내 미신청 시 교육연구정보원 협의 후 개별 사업 추진
    • 해당 기관 자체 예산 편성
  • 교육행정기관 통합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신규 구축 절차 안내 [다운로드]
  • 홈페이지 구축 관련 문의: 교육연구정보원 정보인프라팀 ☎ 051-860-6243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