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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입니다.

(필수)

1. 귀하의 성별은?
  •   남
  •   여

(필수)

2. 귀하의 연령은?
  •   20대 이하
  •   30대
  •   40대
  •   50대
  •   60대 이상

(필수)

3. 귀하께서 우리 교육지원청에 방문하신 목적은 무엇입니까?
  •   학생 전·입학
  •   학원·교습소 관련
  •   교육환경보호구역 관련
  •   계약 및 공사 관련
  •   증명서 발급
  •   기타

(필수)

4. 담당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 및 안내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5. 담당 직원은 귀하께서 알고 싶은 내용에 대해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 주었습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6. 민원 업무가 신속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7. 민원 업무가 공정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8.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의 정보 접근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9. 홈페이지에 탑재된 안내사항 및 정보가 귀하께 도움이 되셨습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10. 우리 교육지원청의 편의시설(대기장소, 화장실, 사무기기 사용 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11. 부서안내도, 직원배치도, 창구안내 등을 통해 담당자를 쉽게 찾으셨습니까?
  •   매우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

12. 우리 교육지원청의 민원사무처리에 있어서 개선되어야 할 분야가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쾌적하고 청결한 청사 시설(화장실, 대기실 등)
  •   업무 처리 절차의 간편성(구비서류, 접수양식 등)
  •   담당공무원의 친절한 태도 및 봉사정신
  •   담당공무원의 전문성・정확성・공정성
  •   개선되어야 할 부분 없음
13. 우리 교육지원청에 바라는 점을 기재해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