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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대여 운영안내

홈 한빛마루이용시설대여 운영안내

목적

  • 부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복지증진 기여
  • 교직원 워크숍, 자율연수 등 단위학교 교직원 전문성 신장 기여
  • 교육공동체 및 교육행정 유관기관의 효율적 행정업무 추진 기여

2022년도 운영 방향

  • 전국 시・도교육청 소속 교직원(교원, 행정직원, 교육공무직원, 계약직원)의 친목도모, 여가생활 등의 지원을 위한 시설대여 확대 운영
  • 단위학교 교직원 업무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활동과 부산광역시교육청 산하 기관(부서) 및 교육공동체의 효율적 행정업무 추진을 위한 시설 대여 운영
  • 단위학교(기관)의「학생 단체·그룹·각종 캠프 활동」시설대여는 우리원 수련과정 미실시 기간에 운영

대여시설 현황

  • 단위학교(기관) 교직원의 가족 친목도모, 여가생활 등의 지원을 위한「한빛마루」시설대여
    • 시설대여 기간: 1월∼12월(2020.3.~ 코로나 방역을 위한 운영 중지, 재개 미정)
    • 금요일16:00~토요일10:30, 토요일14:00~일요일10:30 (1인1실, 1박2일 기준)
    • 부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교직원 본인이 부산학생교육원 홈페이지 상단메뉴‘한빛마루이용’클릭(https://home.pen.go.kr/yeyak/rum/selectRumInfo.do?rsSysId=bsec&mi=14482 )하여 한달 전 인터넷 선착순 예약신청(연 3회 이용한도 제한)
    • ※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2020. 3. 이후 2021. 현재까지 대여 중지(재개 시기 미정)
  • 단위학교(기관) 교직원의 워크숍, 자율연수 등의 지원을 위한 시설대여
    • 시설대여 기간: 1월∼12월
    • 금요일16:00~토요일10:30, 토요일14:00~일요일10:30(1박2일 기준)
    • 1개월 전에 공문으로 신청(신청시설 대여·이용 신청서, 운영 일정표 첨부)

기타사항

  • 「법정공휴일」및「시설안전 점검·정비」기간 시설이용 불가
  • 한빛마루 시설 개·보수 공사 기간 시설대여 불가
  • 대여자 본인 외 동반인은 시・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대여자 본인은 반드시 전국 시・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어야 함.)

2022년도 「부산광역시학생교육원 시설이용」 세부운영계획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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