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번 | 프로그램 | 대상 | 시간 | 장소 | 주요내용 | 모집인원 | |
---|---|---|---|---|---|---|---|
1 | Alphonics with Family A·B | 유아(6~7세) 및 보호자 1명 | A: 화(15:20~16:00) B: 목(15:20~16:00) |
Dream World | 영어 동화책으로 알파벳과 파닉스 학습하기 | 10 | |
2 | Kids Speaking with Family A·B | 유아(6~7세) 및 보호자 1명 | A: 수(15:20~16:00) B: 금(15:20~16:00) |
BR~Lexile 100 수준의 영어 동화책을 읽고, 내용에 관해 말하기 | 10 | ||
3 | Reading with Family Ⅰ | 유아(6~7세) 및 보호자 1명 | 토(10:00-10:40) | RnD | BR~Lexile 150 수준의 영어 동화책을 읽고, 공예 작품 만들기 | 10 | |
4 | Reading with Family Ⅱ | 초1~2학년 및 보호자 1명 | 토(10:50-11:30) | Lexile 100~200 수준의 영어 동화책을 읽고, 공예 작품 만들기 | 10 | ||
5 | Jump up! Phonics A·B | 초1~2학년 | A: 화(15:20~16:00) B: 목(15:20~16:00) |
RnD | 영어 동화책으로 파닉스 심화 학습하기 | 15 | |
6 | Junior Speaking A·B | 초1~2학년 | A: 수(15:20~16:00) B: 금(15:20~16:00) |
RnD | Lexile 100~200 수준의 영어 동화책을 읽고, 내용에 관해 말하기 | 15 | |
7 | Rainbow Program (Intensive Reading) | Red A·B | 초1~3학년 | A: 목(16:10~16:50) B: 금(16:10~16:50) |
Dream World | Lexile 100~200 수준의 시리즈 책으로 원어민 교사를 따라 읽고, 독서기록장 쓰기 | 15 |
8 | Orange A·B | 초1~3학년 | A: 목(17:00~17:40) B: 금(17:00~17:40) |
Dream World | Lexile 150~250 수준의 시리즈 책으로 원어민 교사를 따라 읽고, 독서기록장 쓰기 | 15 | |
9 | Yellow A·B |
초3~6학년 | A: 화(16:10~16:50) | RnD | Lexile 200~300 수준의 시리즈 책으로 원어민 교사의 도움을 받으며 읽고, 독서기록장 쓰기 | 20 | |
B: 수(16:10~16:50) | Dream World | ||||||
10 | Green | 초3~6학년 | 수(16:10~17:40) | RnD | Lexile 250~350 수준의 시리즈 책으로 원어민 교사의 도움을 받으며 읽고, 독서기록장 쓰기 | 20 | |
11 | Blue | 초3~6학년 | 목(16:10~17:40) | RnD | Lexile 300~400 수준의 시리즈 책으로 스스로 읽는 연습을 하며, 독서기록장 쓰기 | 20 | |
12 | Indigo | 초3~6학년 | 토(16:00~17:30) | Dream World | Lexile 400 수준의 챕터 책을 스스로 읽고, 독서기록장 쓰기 | 20 | |
13 | Purple A·B | 중·고등학생 | A: 목(18:00-19:45) | RnD | Lexile 500 이상 수준의 챕터 책을 스스로 읽고, 독서기록장 쓰기 | 20 | |
B: 토(14:00-15:50) | Dream World | ||||||
14 | Read & Write | 초5~6학년 (*초3~4학년 테스트통과자) |
금(16:10~17:40) | RnD | Lexile 300 이상 수준의 책을 읽고 독후 활동하기 (요약하기, 자신의 생각 표현하기, 중심 생각과 세부 내용 기술하기) |
20 | |
15 | ENIE Ⅰ | 초5~6학년 | 화(16:10~17:40) | Dream World | 영문 기사를 읽고, 다양한 독후 활동하기 | 20 | |
16 | ENIE Ⅱ A·B·C | 중·고등학생 | A: 화(18:00~19:45) |
RnD |
영문 기사를 읽고, 다양한 독후 활동하기 | 20 | |
B: 수(18:00~19:45) | |||||||
C: 토(16:00~17:50) | |||||||
17 | Reading Alive A·B | 성인 | A: 화(11:00~11:50) |
RnD | 영문 기사를 읽고, 분석 및 토론 활동하기 | 20 | |
B: 토(11:40~12:30) | Dream World | ||||||
18 | BEL Bookworm | 성인 | 목(10:30~12:00) |
RnD |
영어책를 읽고, 분석 및 토론 활동하기 | 20 | |
19 | Topic Conversation A·B | 성인 | A: 금(10:30~12:00) | RnD | 다양한 주제에 관한 소그룹 토론 활동하기 | 10 | |
B: 금(10:30~12:00) | English Lounge | 10 |
기수 | 운영 기간 | 주 수 | 접수 기간 | 수업 없는 날 |
---|---|---|---|---|
1기 |
|
6주 | 2024. 12. 17.(화) 10:00 ~12. 24.(화) 12:00 |
1. 28.(화), 1. 29.(수), 1. 30.(목) |
2기 | 3. 4.(화)~4. 25.(금) | 8주 | 2025. 2. 18.(화) 10:00 ~2. 25.(화) 12:00 |
|
3기 | 5. 2.(금)~6. 25.(수) | 8주 | 2025. 4. 15.(화) 10:00 ~4. 22.(화) 12:00 |
6. 6.(금) |
4기 | 7. 1.(화)~8. 16.(토) | 7주 | 2025. 6. 17.(화) 10:00 ~6. 24.(화) 12:00 |
8. 15.(금) |
5기 | 9. 2.(화)~10. 25.(토) | 8주 | 2025. 8. 19.(화) 10:00 ~8. 26.(화) 12:00 |
10. 3.(금), 10. 7.(화), 10. 8.(수), 10. 9.(목) |
6기 | 11. 1.(토)~12. 19.(금) | 7주 | 2025. 10. 21.(화) 10:00 ~10. 28.(화) 12: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