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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예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 업체위탁 공모
2021.09.17
작성자 예원초등학교
영어
영어
방문접수
등록일 2021.09.13

2021학년도 예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영어)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모합니다.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1학년도 예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영어)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 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1인 견적서 제출 가능 수의계약

공모 기간

2021.9.13.() ~ 2021.9.17.()

계약 이행기간

2021.11.1.() ~ 2022.2.28.()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 금액

2(기초)

28,600

5(초급)

52,700

5(중급)

57,200

5(고급)

57,200

기초금액에는 인건비가 반영되어 있음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강사료=인건비+경비+일반관리비+이윤(경비에 학생안전보험료 포함 할 것)

연간 예정 수행 금액

10,622,400

(2회 강사료 28,600원 월평균수강인원 20명 운영기간 4개월)

(5회 강사료 52,700원 월평균수강인원 20명 운영기간 4개월)

(5회 강사료 57,200 월평균수강인원 15명 운영기간 4개월)

(5회 강사료 57,200원 월평균수강인원 3명 운영기간 4개월)

제안서 제출기간

2021.9.13.() ~ 2021.9.17.() 13:00(기간 및 시간 엄수)

2층 교무실로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일요일 접수 제외

제안서 평가

2021.9.28.() 14:30 예원초등학교 지정교실

계약상대자 결정

2021.9월 중 개별 연락 및 학교 홈페이지 탑재

공모문상에 제시된 연간 예정 수행 금액은 2021학년도 학생들의 신청을 통해 결정되므로 예정금액이 총 이행 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수의계약 방법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시행령25조제1항제5호에 따라 “1인 수의계약으로, 운영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운영 및 가격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수의계약을 실시합니다.

.운영 및 가격 제안서는 우리학교 교무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수의계약은 단가 수의계약,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의한 배제 사유가 없는 자여야 합니다.

3. 수의계약 참가 자격

.지방계약법 시행령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수의계약자는 수의계약공모일 전일부터 수의계약일까지,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업체 선정 절차

  수의계약공모 운영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접수(우리학교 교무실) 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계약상대자 결정 수의계약체결

 

5. 제안서 제출

. 기간 : 2021.9.13.() ~ 2021.9.17.() 13:00(기간 및 시간 엄수)

    일요일 접수 제외

. 접수장소 : 본교 교무실

. 제출방법 : 직접제출

   (서류제출 시 교무실에서 접수증을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서식13),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수의계약서류표시

       -(서식1) 작성 후 겉봉투에 붙여서 제출

. 제출서류(반드시 순서대로 봉투에 담아 제출. 제본 및 스테이플러, 스프링철 지양)

   1) 수의계약참가신청서 1(서식2)

   2) 가격 제안서 1(서식3)

   3) 청렴서약서 1(서식4)

   4) 제안서 7(서식5)

     ) 신청기관 일반현황(서식6)

     ) 관련용역(수행)실적 (서식7)

     ) 용역(이행)실적증명서(서식8)

     )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이행확약서(서식9)

     ) 사업수행계획서(서식10)

     )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서식11)

     ) 교재교구 활용 계획서(서식12)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5) 신용평가등급 1

   6)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

   8) 사용인장계 1

   9)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대리인 접수시

    4)의 용역이행실적증명서 및 관련용역수행실적, 5), 6), 7)은 부산방과후학교

      제출서류 확인서로 대체 가능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 유의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 공모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수의계약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공모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수의계약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자격은 수의계약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 일시 : 2021.9.28.() 14:30~

. 장소 : 예원초등학교 지정교실

. 평가대상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평가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등으로 평가

.유의사항 : 제안서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않으며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에서

               참가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합니다.

. 평가표

분야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25)

1. 동 용역이행 수행실적(5)

  -입찰공고일까지 완료한 최근 2년간 수행실적(최종 계약금액 기준)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50% 이상

5

40% 이상 50% 미만

4

30% 이상 40% 미만

3

20% 이상 30% 미만

2

20% 미만(미제출 포함)

1

2.경영상태(5)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5~1.5

자료 미제출 시

0

3. 근로환경 조성 계획의
적정성(15)

인건비 지출

이행 확약서

제출(10)

기초금액 대비 (90)% 이상 지급

10

기초금액 대비 (90-80%) 이상 지급

9

기초금액 대비 (80-70%) 이상 지급

8

기초금액 대비 (70-60%) 이상 지급

7

기초금액 대비 (60-50%) 이상 지급

6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5)

확약서 2번 항목 동의

5

확약서 2번 항목 부동의

0

(75)

4. 프로그램 영역(25)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 (예산확보 필수 확인)

-프로그램 세부 계획, 구성 -프로그램 평가 ,피드백 방안

5~25

5. 교재교구 활용계획의 적정성

   (15)

-교재교구 활용계획의 적절성 -교재교구의 구입 용이성(지역서점 활용 가능 여부 확인) -교재교구의 우수성

3~15

6. 강사 영역(20)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 (예산확보 필수 확인) -강사관리계획 -강사의 전문성

4~20

7. 학생 영역(10)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학생 안전관리 운영계획 등

10~2

8. 관리 영역(5)

-학교 행정 업무 지원 및 소통계획 등

5~1

 

100

9. 감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는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는 업체

-2

7. 계약상대자 결정통보

. 일시 : 2021.10.8.() 이후

. 공개방법 : 우리 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학교 사정에 따라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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